본문 바로가기

정부3.0

  • 정부3.0이란?
  • 정보공개제도 안내
  • 정보공개청구 신청
  • 사전정보공개
  • 경영정보공개
  • 청렴 게시판
  • 반부패·청렴정책
  • 청렴정보공개
  • 청렴공익신고
  • 청탁금지법
  • 사업실명제
전화예약 및 상담
평일:오전8시~오후6시 043-269-6677(6666,6108)
인터넷 예약 신청

정보공개제도 안내

  • Home
  • 정부3.0
  • 청렴 게시판

반부패·청렴 관련 자료

반부패·청렴 관련 자료 상세보기
제목
[국민권익위원회] 적극행정 실천 사례집 안내
작성자 감사실 작성일 2019.12.17 조회수 806
첨부파일 적극행정 실천 사례집(홈페이지 게시용).pdf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억울함과 불편을 느꼈던 국민이 제기한 고충민원에 대해 국민권익위와  

관계 행정 공공기관이 적극적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국민의 고충을 해소한 민원사례들을

담은 적극행정 실천 사례집을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 

이전글 [국민권익위원회] 부패신고 포상금 제도 안내
다음글 [감사원] 적극행정 모범선행사례 모음 안내
목록
  • * 담당부서 : 감사실
  • * 담당자명 : 신경숙
  • * 연락처 : 043-269-6007
top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