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표목록 클릭시 더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싶으시분은 해당 공표목록을 클릭하세요.
순번 | 공표목록 | 공표내용 | 공표 주기 |
공표 시기 |
담당 부서 |
공개 형태 |
---|---|---|---|---|---|---|
1 | 감사계획 | 유형(정기, 특정 등), 대상부서, 감사일정, 감사반편성, 중점 감사사항 | 연도별 | 2월중 | 감사실 | 한글파일 |
2 | 일상감사 현황 및 우수사례 |
일상감사 대상, 처리절차, 관련 법규, 일상감사현황(소관부서,분류,건명,사업비,감사결과) | 분기별 | 1,4,7,10월중 | 감사실 | 엑셀파일 |
3 | 감사규정 | 감사규정내용 | 수시 | 수시 | 감사실 | 한글파일 |
4 | 일상감사 운영지침 | 일상감사 운영지침 내용 | 수시 | 수시 | 감사실 | 한글파일 |
5 | 자체감사정보 | 개요, 감사 결과(처분요구사항, 조치 인원) | 수시 | 수시 | 감사실 | 한글파일 |
6 | 기관 업무보고 자료 | 주요사업 결산 내역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과 | 알리오 링크 |
7 | 기관 관련 주요 법령 | 법, 시행령, 시행규칙 등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과 | 한글파일 |
8 | 사규현황 | 명칭, 제정일자, 최종개정 일자, 담당자, 연락처, 규정내용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과 | 알리오 링크 |
9 | 임원현황 | 임원현황 | 수시 | 수시 | 기획예산과 | 알리오 링크 |
10 | 진료통계 | 월별 입원 및 외래 인원수 | 연도별 | 1월중 | 기획예산과 | 한글파일 |
11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 수시 | 수시 | 시설과 | 한글파일 |
12 | 청사에너지관리 현황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전년 동월 대비 사용량과 비교, 사용 증감내역, 증감사유 | 수시 | 수시 | 시설과 | 한글파일 |
13 | 홍보자료 현황 | 영상 및 인쇄 홍보물, 사보 등 | 연도별 | 1월중 | 대외협력실 | 한글파일 |
14 | 홍보용품 제작 현황 | 제품명, 단가, 수량, 제작금액, 납품일자, 납품업체(대표자, 소재지 등), 배부부서 및 활용목적 | 연도별 | 1월중 | 대외협력실 | 한글파일 |
15 | 친환경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16 |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17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품목, 구매 수량 및 금액, 전체 물품 구매액 대비 비율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18 |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종류, 구입금액, 구입목적, 배부처, 배부금액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19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구입금액, 전체상품권 구입액 대비 비율, 구입목적, 배부처, 배부금액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20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낙찰율,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21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역, 계약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수의계약사유, 담당부서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22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구분(공사, 용역, 물품), 명칭, 시기, 물량 및 규모, 도급액, 입찰방법, 담당부서, 전화번호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23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대가지급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 종료일, 계약금액, 기성금, 준공금, 지급대상업체(업체명, 소재지, 대표자), 담당부서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24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정보 |
사업명, 사업내역, 예산, 추진실적 및 계획, 담당부서, 전화번호 | 연도별 | 1월중 | 경리과 | 한글/ 엑셀파일 |
25 | 세금납부 현황 | 법인세 납부현황(과세표준,납부세액) | 연도별 | 5월중 | 경리과 | 엑셀파일 |
26 | 부서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사용금액, 사용목적 | 연도별 | 3월중 | 경리과 | 엑셀파일 |
27 | 임직원수현황 | 직군별 임직원수, 직급별 인원수 | 수시 | 수시 | 총무과 | 알리오 링크 |
28 | 병상보유현황 | 종류, 병실수, 병상수 | 수시 | 수시 | 총무과 | 엑셀파일 |
29 | 부패행위 신고 및 처리결과 |
신고목록 및 내용, 조사결과(내용, 위법사항 등), 조치결과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0 | 반부패 경쟁력 추진 현황 |
반부패 경쟁력 평가 추진계획, 반부패 추진 시책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1 | 반부패 경쟁력평가 결과 | 조사대상, 기간, 평가부문(주요 평가내용), 평가결과(등급)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2 | 종합청렴도 평가 | 권익위 종합청렴도 평가결과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3 | 청렴도 조사 결과 | 조사대상, 기간, 설문대상, 방법, 측정업무, 표본수, 측정내용, 평가결과(점수, 평균, 등급)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4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
임직원 행동강령 및 지침 내용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5 | 비위면직자 취업제한 제도 |
제도취지, 취업제한 범위 및 내용 등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6 | 청렴계약 및 윤리서약 | 임원직무청렴계약 및 직원 윤리서약 현황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7 | 청렴교육현황 | 청렴교육시행 내역(일시, 장소, 교육내용 등), 참석인원, 기관장 및 임원 참석여부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8 | 각종 위원회 구성 및 운영 |
위원회명,위원회 구성(위원장명, 위원장 임기, 위원수, 민간위원수, 여성위원수), 위원회 개최 주기, 설치목적, 설치근거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39 | 중기인력운용 계획 | 수립개요, 중점 분야, 기간별·직급별 인력배치, 신규인력 증·감축, 인건비 수급, 상근인력 운용, 민간위탁 등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40 | 채용통계 | 채용개요, 채용인원, 지원인원, 경쟁률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41 | 노무고문현황 | 명칭, 위촉기간, 주요경력, 수당 등 지급방법, 지급액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파일 |
42 | 노사협의회현황 | 노사협의회의결사항 | 수시 | 수시 | 총무과 | 알리오 링크 |
43 | 사회공헌 활동 현황 | 계기(명절, 연말, 국군장병 위문, 기타 등), 지원일자, 지원대상, 지원내역, 지원금액, 재원조달(임직원 모금, 예산 등) | 수시 | 수시 | 총무과 | 엑셀파일 |
44 | 개인정보 보호방침 | 개인정보처리목적,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 제3자제공, 위탁현황, 항목, 파기, 안전성 확보조치, 열람청구방법 등 | 수시 | 수시 | 의료정보 센터 |
홈페이지 링크 |
45 | 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 명칭, 운영근거, 운영목적, 보유기간, 수집항목 | 수시 | 수시 | 의료정보 센터 |
홈페이지 링크 |
46 | 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 |
수탁기관, 위탁내용 | 수시 | 수시 | 의료정보 센터 |
홈페이지 링크 |
47 | 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
제공받는자, 이용목적, 항목, 보유(이용)기간, 근거 | 수시 | 수시 | 의료정보 센터 |
홈페이지 링크 |
48 | 정보화사업 추진현황 | 사업명, 사업목적, 사업내용, 사업일정, 관련예산 | 연도별 | 12월중 | 의료정보 센터 |
엑셀파일 |
49 | 전공의 현황 | 각과별 정원 및 현원, 레지던트 연차별 인원수 | 연도별 | 1월중 | 교육인재 개발실 |
한글파일 |
50 | 비급여수가 내역 | 행위료, 치료재료대, 약제비, 제증명수수로, 선택진료료 | 수시 | 수시 | 진료행정실 | 홈페이지 링크 |
51 | 공공보건의료사업현황 | 공공보건의료계획시행결과(영역, 평가항목, 세부항목, 배점, 내용) | 연도별 | 4월중 | 공공보건의료 사업단 |
한글파일 |
52 | 의료봉사현황 | 사업명,목표지표, 수행결과, 달성도 | 연도별 | 4월중 | 공공보건의료 사업단 |
한글파일 |
53 | 법정감염병 신고현황 | 감염군,질환명, 분기별 신고현황 | 연도별 | 1월중 | 감염관리실 | 엑셀파일 |
54 | 공무국외여행 내역 | 여행기간, 여행목적, 방문국 등 | 수시 | 수시 | 총무과 | 한글 |
55 | 인권영향평가보고서 | 인권영향평가 내용 | 연도별 | 12월중 | 총무과 | 한글 |
56 | 연간 점자문서 요구현황 및 제공실적 | 연간 점자문서 요구현황 및 제공실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