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 space 열린공간

  • 병원소식
  • 공지사항
  • 상임감사에게 바란다
  • 열린 청렴소통방
  • 고객의 소리
  • 입찰/채용정보
  •  입찰정보
  •  채용정보
전화예약 및 상담
평일:오전8시~오후6시 043-269-6677(6666,6108)
인터넷 예약 신청

병원소식

  • Home
  • 열린공간
  • 병원소식

병원소식

병원소식 상세보기
제목
충북대병원,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A등급
작성자 대외협력실 작성일 2016.04.05 조회수 4141
첨부파일                 
충북대학교병원(원장 조명찬)은 2015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기타공공기관 경쟁형 부문에서 A 등급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기획재정부가 공공기관의 대국민서비스 개선을 위해 총 177개 공기업 및 준정부기관, 기타공공기관에 대해 서비스를 직접 제공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15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충북대학교병원은 기타공공기관 경쟁형 그룹 평균점수 87.3점보다 2.50점 높은 89.8점을 획득해 기관등급 A등급을 받았다.

조명찬 원장은 “이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는 전 직원의 노력의 결과이며, 특히 업무프로세스 개선활동에 적극 동참해주신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초진 환자에 대한 설명 등을 강화해 대기시간을 단축하고, 환자들의 체감불만족 요소를 파악해 개선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북대병원은 원내에 ‘명화 갤러리 전시장’ ‘지역작가 순회 전시장’ 등 환자와 보호자들을 위한 힐링 병원으로 탈바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전글 충북대병원 심뇌혈관질환 예방교육 진행
다음글 충북금연센터, 복지부 운영사업평가 ‘우수’ 획득
목록
top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