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
배경이미지
.
배경이미지
중증질환을 책임지는 권역공공의료기관
최고의 의료인재양성, 도전적연구,책임있는 진료로 공공의료 실천과 국민건강증진을 선도한다.
배경이미지

충북대학교병원 장례식장

경영강령

Humanism & Best, Home Comfortable, Good Service, Good Paradigm

인간존중 (Humanism & Best)

인간의 존엄성을 중시하고 친절하고 정직한 자세로 충북제일의 장례식장으로써 최고의 서비스와 저렴함 가격으로 봉사하고 있습니다.

편안함 (Home Comfortable)

유가족과 슬픔을 함께 하는 마음으로 문상객의 편안한 문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현대적 시설을 갖추어 휴게실, 객실 등 편의를 도모하는데 모든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정과 같은 편안함 속에서 가족처럼 모시는 장례 서비스, 쾌적한 시설과 편안한 공간 확보로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고객 편에서 모든 것을 생각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 (Good Service)

유가족이 편안한 마음으로 문상객을 맞이하고 문상객 상호간의 소중한 만남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음식류와 잡화류 및 장의용품과 예복 등 장례에 필요한 모든 시설을 구비하고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철저히 위생 관리되는 최신 시설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장례문화 선도 (Good Paradigm)

충북대학교병원의 장례식장 직원 일동은 엄숙하고 경건하고 쾌적한 장례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투명한 경영과 헌신적인 장례 서비스로 새로운 장례문화를 세우는데 앞장서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