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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대학교병원

고객의 소리

충북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및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용안내

  • 환자 및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제3자 포함)
  • 다른 채널로 이미 동일한 내용이 접수 된 경우
  •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접수 및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임의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의견과 제안이 있으실 경우 글쓰기 버튼을 누른 후 회원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불만 및 고충 접수 방법

방문
전화
엽서
인터넷
QR코드 이미지
QR코드 접수
  • 불만 및 고충 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 소리함, 인터넷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할 수 있습니다.
  • 서관 1층 고객서비스실에 방문접수가 가능하며, 전화 043) 269-6505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과 전화의 경우 점심시간(12시~1시)을 제외하고 오전 9시~오후 6시 까지 접수가 가능합니다.)
  • 각 층의 승강기 옆 또는 휴게실 등에 비치된 칭찬, 불만 엽서에 내용을 작성하여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해주시거나 병원 홈페이지에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 QR코드 접수 시 1. 카메라로 QR 코드 촬영 2. URL클릭 3. 로그인 후 고객의 소리 작성 순서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불만 및 고충 접수 후 처리절차

  1. 01
    상담 및 접수
  2. 02
    처리 검토
  3. 03
    경위확인 및 개선의뢰
  4. 04
    고객회신 및 개선 독려
  • 고객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상담 및 접수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사안은 해당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방향을 결정합니다.
  • 사안에 따라 관련부서와 협의, 개선의뢰, 이관하여 처리합니다.
  • 즉시 회신을 드리지 못한 경우 7일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안에 따라 회신이 늦어질 경우 사전에 양해를 구합니다.

개인정보보호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의 목적으로 사용되며 민원처리 종료 후 10년 뒤 폐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