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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대학교병원

고객의 소리 이용안내

병원 일러스트
고객의 소리

충북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및 건의하고자 하는 사항을 말씀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접수 및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 환자 및 호소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제3자 포함)
  • 다른 채널로 이미 동일한 내용이 접수 된 경우
  • 운영 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

접수 방법

충북대학교병원은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방문

위치: 서관 1층 고객서비스팀

시간: 오전 9시~12시, 오후1시~6시
점심시간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12시~오후1시)

전화

043-269-6505

시간: 오전 9시~12시, 오후1시~6시
점심시간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12시~오후1시)

건의함

각 층 승강기 옆, 휴게실에 비치된 엽서 작성 후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

인터넷

병원 홈페이지 접수(로그인 필요)

글쓰기
QR코드 이미지
QR코드 접수

카메라로 QR 코드 촬영 → URL 클릭 → 로그인 후 고객의 소리 작성

온라인 고객의 소리 이용방법

STEP 1
온라인 고객의 소리 글쓰기 (신청자)
  • 홈페이지 로그인 후 고객의 소리 글쓰기
  • 민원업무에 관련 없는 내용이나 보내는 분의 성함, 연락처가 없을 경우 관리자 답변을 작성하는데 어려움이 발생하거나 답변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상의 건강상담은 실제 진료에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므로 답변을 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STEP 2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고객서비스팀)
  1. 1 상담 및 접수
  2. 2 처리 검토
  3. 3 경위 확인 및 개선 의뢰
  4. 4 고객회신

접수된 사안은 해당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방향을 결정합니다.

즉시 회신을 드리지 못한 경우 7일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안에 따라 회신이 늦어질 경우 사전에 양해를 구합니다.

STEP 3
고객의 소리 답변 확인 (신청자)

고객의 소리는 본인의 작성글만 보실 수 있으며, 나의 상담내역에서 답변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만 및 고충 접수 후 처리절차

  1. 01
    상담 및 접수
  2. 02
    처리 검토
  3. 03
    경위확인 및 개선의뢰
  4. 04
    고객회신 및 개선 독려
  • 고객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내용, 비방과 욕설이 포함된 내용은 상담 및 접수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사안은 해당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방향을 결정합니다.
  • 사안에 따라 관련부서와 협의, 개선의뢰, 이관하여 처리합니다.
  • 즉시 회신을 드리지 못한 경우 7일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안에 따라 회신이 늦어질 경우 사전에 양해를 구합니다.

개인정보보호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의 목적으로 사용되며 민원처리 종료 후 10년 뒤 폐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