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같은 경우 접수 및 답변을 드리기 어려우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충북대학교병원은 다양한 방법을 통하여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반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 서관 1층 고객서비스팀
시간: 오전 9시~12시, 오후1시~6시
점심시간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12시~오후1시)
043-269-6505
시간: 오전 9시~12시, 오후1시~6시
점심시간에는 상담이 불가합니다(12시~오후1시)
각 층 승강기 옆, 휴게실에 비치된 엽서 작성 후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
병원 홈페이지 접수(로그인 필요)
글쓰기카메라로 QR 코드 촬영 → URL 클릭 → 로그인 후 고객의 소리 작성
접수된 사안은 해당부서의 의견을 토대로 처리방향을 결정합니다.
즉시 회신을 드리지 못한 경우 7일 이내 회신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사안에 따라 회신이 늦어질 경우 사전에 양해를 구합니다.
고객의 소리는 본인의 작성글만 보실 수 있으며, 나의 상담내역에서 답변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민원인의 신원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 통지, 처리결과 통보의 목적으로 사용되며 민원처리 종료 후 10년 뒤 폐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