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충북대학교병원

병원장 인사말

충북대학교병원장 최영석
Welcome Chungbuk National University Hospital

중증질환을 책임지는 권역공공의료기관 충북대학교병원

충북대학교병원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충북대학교병원은 3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지역 사회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제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고, 앞으로의 30년에 대비하여 더욱 진화하고 도약하는 시기에 접어들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희망과 노력을 가슴에 품고,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추구합니다.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첨단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더불어 의생명진료연구동(첨단암병원)은 건강한 미래를 선도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암은 현대 사회에서 큰 문제로 인식되고 있으며, 최상의 치료와 관리를 제공하여 암 환자들에게 희망과 편안함을 안겨드릴 것입니다.

우리병원은 단순히 질병을 치료하는 곳에 그치지 않습니다.
지역 사회와 함께 건강한 삶의 기반이 되기 위해 예방 및 교육 프로그램, 사회적 책임과 기부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충북대학교병원은 항상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며, 의료진들은 지속적인 자기 계발과 전문성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가 가진 열정과 비전으로 항상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의료 기관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걷는 이 길에서 여러분과 함께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루어가는 것이 저희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충북대학교병원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건강과 행복을 위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충북대학교병원장 최영석최영석